본문 바로가기
일상/게임

모바일 동숲 포켓캠프 복귀 n일차

by 물질이 2020. 4. 5.
반응형

요즘 방콕생활이 길어지면서
많은 분들이 '닌텐도 스위치 모동숲'에 큰 관심을 보이는 중이네요
와중에 저는 닌켓팅에 실패하고...포켓캠프를 다시 시작했습니다

.

포켓캠프가 처음 나오던 즈음에 시작했었는데
약1년만?에 다시 접속하니 추가된것도 많더라구요 *-*

정액제 혜택이나 계절별로 달라지는 곤충이라던가
이전보단 할만한게 더 늘어난것같습니다!

주기별로 이벤트같은것도 생기고 꽤 자주 접속하며 진행중입니다

 

최애는 애플이입니다
외형만 보고 넘 귀여워서 최애가 되버렸네요 ㅋㅋ


동숲 세계관 신캐라는 잭슨도 캠프로 데려왔구요^^

영어로 Megan인 한국이름이 어떤지 모르지만
얘도 귀여운것 같아요 ㅎ

한국어 지원이 여태까지 안된 탓에 영어로 하고있는 중이라
동물들의 재미있는 말투를 한국어로 못본다는게 젤 아쉬워요 ㅋㅋㅋ
한국어지원 계획은 없으려나요? 에휴

 

 

 .

최근은 봄을 맞아 벚꽃이벤트가 한창입니다
일본의 마츠리 풍으로 의상과 템을 보상으로 주네요

막바지이긴 하지만 꾸준히 하게되네요 ㅋㅋ

오늘은 복귀기념으로 올려보는거라 여기까지 적어보겠습니다
다음부터는 게임 팁을 올려보고싶네요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