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/게임

포켓캠프 벚꽃새우 이벤트 오픈 (4.11~4.14)

물질이 2020. 4. 12. 01:38
반응형

모바일 동물의 숲 포켓캠프에서 꽤 짧은 기간동안 벚꽃새우 목표 이벤트가 열렸습니다

이번 이벤트는 기간이 짧은 만큼 간단하고 반나절도 안되어서 금방 완료할 수 있어요

방법은 Saltwater Shore 로 불리는 바다 해변으로 가서 닥치는 대로(?) 물고기를 잡아줍니다!

이번 이벤트는 벚꽃 새우를 잡는 횟수와, 종류상관없이 총 물고기를 잡은 수의 횟수가 관건이기 때문에 정말 닥치는 대로 잡아주기만 하면 1시간 이내로 끝낼 수 있습니다 ㅎㅎ

잡아보니 작은 크기의 물고기가 벚꽃새우(Sakura Shrimp) 로 잡히네요

 

 

 

 

3페이지 까지 넘어가는 목표를 완료하게 되면 이번에 새로나온 벚꽃 포츈쿠키(Merry's Sakura cookie)1개를 보상으로 받게됩니다
(쿠키 보상중 아래쪽의 기모노 의상이 하나 더 있음)

랜덤으로 이들 중 하나를 얻게될 수 있어요

저는 위시는 아니었지만 벚꽃 종이 우산 Sakura paper umbrella 을 얻게되었네요 ^^


제 의상과는 맞지않아 색 깔맞춤으로 최애 애플이에게 선물해 주었습니다 ㅎㅎㅎ 귀엽죠

곧 열릴 이벤트도 많아보이던데
이번 이벤트.. 간단하니 얼른 깨시길 바랍니다 ~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