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/제품어플사용리뷰

다이소 아이템::뚜껑 쉽게 여는 실리콘 신축랩 구매후기

물질이 2020. 4. 23. 17:56
반응형

뚜껑열다 악력에 좌절하고 메모만 해둔지 n달째
드디어 다이소에서 뚜껑을 쉽게 여는 아이템 하나를 구매해보았습니다.
구매전 서치해보았을때에는 분명 다른 형태의 아이템도 많이 봤는데 직접 가보니 큰 매장인데도 봤던 물건은 하나도 없더라구요.

그래서 다이소 직원분께 물어물어 추천받아 구매하게된 실리콘 신축랩 이라는 걸 구매해보았습니다.
가격은 1500원입니다. (자비로 구매했습니다. 광고아님)

 

포장 앞부분

 

뒷부분

 

우선 뚜껑을 여는 전용으로 나온 아이템은 아니고, 설명을 보니 제작된 된 주 용도는 용기의 밀폐 뚜껑으로 사용할만한 실리콘 랩인것같습니다.

하지만 해당 용도 말고도 뚜껑을 열거나 고정?과 같은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.
돌기가 있는 부분을 손에 닿게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.

 

겉포장 비닐을 열어보면 앞뒤로 얇은 비닐로 한번더 감싸진 실리콘 랩이 있습니다.

앞뒤로 붙여진 비닐을 제거하면 어디든(?) 잘 달라붙는 실리콘 한장이 나오네요.

 

 

사실 요즘 열면서 제일 고생하던 뚜껑은 생수입니다.
자다가 목말라 일어나 마시려는데 안뜯은 생수 뚜껑열기가 너무..버겁더라구요 ㅡㅡ

어쨋든 이 아이템의 활용성을 보기위해 고생했던 생수 브랜드는 아니지만 집에있던 생수병 하나를 한번 열어보았습니다.

왼쪽이 실리콘 랩으로 열어본 생수

결과 : 생각보다 잘열림

큰 힘을 주지 않았는데도 쉽게 열렸습니다.
생수말고도 갓 사온 큰통 콜라도 열어보았는데 잘열리네요.

다만 사용시 주의점은
열고자하는 뚜껑을 실리콘 랩의 가운데가 아닌, 위 사진의 우측과 같이 모서리 부근으로 해서 여는게 수월합니다.
이유는 실리콘랩이 너무 접착력이 좋아서 .. 물통에 달라붙네요..ㅎㅎ

그리고 본 용도인것같은 랩 사용은 한번 시도는 해봤는데..제가 뭔가 잘못한것인지 잘안되네요 밀착하지않는 부분도 있어서 몇번 더 해보고 그냥 제 구매용도로만 사용할까 합니다

접착이 좋아서 먼지붙음이나 사용하면서 오염이 생길 수 있을것 같긴한데,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얼만큼 사용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.

 

이날 같이 구매한 스마트폰 거치대가 망한 구매라 아쉬웠는데 그중에서 건진 아이템이 있어서 기쁘네요



사용하다 다른 보충할 점이있다면 내용 추가하겠습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약 1년이 지났네요. 2021년 4월 7일 기준 현황 추가합니다

해당 실리콘 랩 아직도 뚜껑 여는 용도로 잘쓰는 중입니다

주방에 집게로 집어서 걸어두고 썼더니 딱히 오염도 없고 찢어진것도 없습니다 ^^

반응형